안토니 가우디

스페인이 낳은 건축계의 거장 안토니 가우디(1852~1926)는 그의 고향인 카탈루냐에서 생산되는 너트류를 무척 좋아했습니다. 그러한 안토니 가우디의 출생 150년을 기념하여 봄본 쿠디에 가문에서 오랜기간의 초콜릿제조 경험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가우디의 작품이 제품 전면에 들어가 있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강조한 제품입니다.

이 가우디 헤이즐넛은 헤이즐넛에 얇은 카라멜막을 입히고
아몬드, 헤이즐넛과 우유로 만들어진 화이트 프랄린을 씌운뒤 카카오 파우더와 설탕을 묻혀 만듭니다.
(쿠디에 사가 가우디 생전에 유명했던 [초콜릿을 입힌 구운 헤이즐넛]에 대한 선조들의 레시피를 완벽하게 재현해냈습니다. -0- )

오도독씹히는 맛이 일품이면서 동시에 여러가지 다른 맛들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면서 고급스러운 맛을 냅니다.
( 미각이 둔하시다면 여러가지 맛의 조화를 느끼지 못하고 한가지 맛만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_- )



입안에서 화이트프랄린의 달콤한 맛과 헤이즐넛의 고소한 맛이 섬세하면서도 풍부하게 어우러 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같은 헤이즐넛 제품이지만, 아무래도 화이트 프랄린을 입혔기 때문에 70%다크초콜릿을 입힌 Kakawa21 보다 단맛이 강합니다.

프랄린 층이 부드럽게 씹힌다는 느낌은...드셔본 분만이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에 우적우적 씹어드시지 마세요~ ㅠㅠ




*안토니오 가우디 이 코르네트(Antonio Gaudi y Cornet : 1852년 6월 25일~1926년 6월 10일) :
스페인의 건축가로서 대표적인 작품으로 구엘공원 건축, 사그라다 파밀리아교회 건축 등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 있는 사그라다 파밀리아교회는 스페인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건축물로서 가우디가 직접설계하고 1883년부터 40년이상 직접건축을 책임졌습니다. 가우디가 사망한 후에도 현재 계속 지어지고 있으며 완공까지는 200년이 훨씬 넘을것으로 보일만큼 규모가 엄청납니다. (완공될 경우 그 규모는 가로 150미터, 세로60미터, 높이170미터로 추정됩니다.)

또 다른 위대한 업적인 구엘공원(Park Guell)은 그 규모가 무척 크며 장식도 아주 화려합니다.특히 각양 각색의 강렬한 원색의 타일 조각들을 짜맞추어 붙이는 방식(꼴라쥬)으로 제작된 조형물들이 눈길을 끌며 최대한 자연경관을 보존하며 자연과 조화를 이룬 공원으로 매우 높게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그의 식물, 돌, 도자기파편조각등 재료를 활용하는 방식에서도 그의 창의성과 천재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 공원에 자토, 도자기 등으로 꼴라쥬 방식으로 만든 자유곡선모양의 긴 벤치 또한 유명한데 본 제품의 앞면에 사용된것이 바로 이 꼴라쥬방식으로 만든 작품의 일부입니다.

스페인을 여행하신분이라면 두 작품 모두 필수 관광코스였을 것 입니다.
안토니 가우디를 씹으면서(!!!) 그때의 추억을 곱씹어 보시면 어떨런지요?~ ^^

*중량은 일정하지만 헤이즐넛의 크기에 따라 갯수의 차이가 많이 날 수 있습니다.

*원재료명 : 헤이즐넛32%, 설탕, 코코아버터, 우유분말, 아몬드, 코코아분말, 대두레시틴, 천연향료(바닐라향)


* 영양정보 총 내용량 80g / 462kcal
나트륨 456mg 23%
탄수화물 32g 10%
당류 26g 26%
지방 34g 63%
트렌스지방 0g
포화지방 16g 107%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7g 13%
*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보존방법 : 직사광선을 피하고 건냉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 최적온도 18℃, 습도 60%
* 제조원및원산지: Bombons Cudie S.A. / 스페인
* 포장재질: 종이(내포장:폴리에틸렌)

* 유통기한 : 2025년 1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