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소녀 컬러링북
마음을 담은 꽃말들

욘욘 지음

2020년 6월 29일
88쪽/ 180x235mm / 15,000원
9791190555203 13650 / 클


꽃말과 꽃에 얽힌 이야기가
개성 넘치는 소녀들로 다시 태어나다
- 일러스트레이터 욘욘이 선보이는 사랑스러운 컬러링북

《꽃과 소녀 컬러링북》은 꽃말, 꽃말에 얽힌 이야기, 꽃의 느낌을 일러스트레이터 욘욘이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사랑스러운 소녀들로 그려낸 컬러링북이다. 개나리, 튤립, 국화처럼 흔히 볼 수 있는 꽃부터 스노드롭, 산씀바귀, 펜타스처럼 조금은 낯선 꽃까지 총 32가지 꽃을 만날 수 있다.
정성스럽게 수집한 꽃을 모아둔 다이어리처럼 꽃 이름과 꽃말, 그리고 독자에게 보내는 작가의 짧은 메시지가 담겼고, 한 장의 그림마다 스토리가 담겨 있어 상상력을 자극한다. 특히 아름다운 색으로 꽃의 에너지가 전해지도록 완성한 욘욘 작가의 다양한 그림을 보며 나만의 작품을 완성해볼 수 있다는 점은 이 책의 큰 매력이다. 마지막 페이지에는 이 책에 등장하는 다양한 꽃과 흐드러지게 핀 등나무 꽃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간에서 각자의 꿈을 꾸는 소녀들을 그린 그림을 실었는데, 잘라서 벽에 붙이거나 책상 앞에 붙여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꽃을 피우듯 좋아하는 색으로 하나하나 칠하면서 반복되는 생활에 지쳐 잊고 있었던 감수성을 되살리다보면, 어느덧 고운 꽃다발 한 아름을 받은 것처럼 행복해질 것이다.



차례

개나리
목련
벚꽃
물망초
붉은 튤립
아이리스
모란
은방울꽃
유채꽃
앵초
해바라기
백합
분홍 수국
펜타스
금계국
검은 장미
능소화
자주괭이밥
양귀비
코스모스
국화
쑥부쟁이
달맞이꽃
산씀바귀
백일홍
칼라
매화
수선화
군자란
스노드롭
포인세티아
동백



저자 소개
욘욘
하늘과 바람, 별, 그리고 꽃을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자연에서 위로받는 것처럼 제 그림을 보는 분들이 편안함과 따뜻함, 그리고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그림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감성 일러스트레이터를 꿈꿉니다.
게임 원화 디자이너에서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전향한 후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합니다. 그린 책으로는 《빨간 머리 앤》, 《키라의 감정학교》 시리즈,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하니의 스튜디오 999》 등이 있습니다.
그라폴리오 grafolio.naver.com/wedding83
인스타그램 @younyouns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