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칸 그리다 지치지 말고
바로 만화를 그려요!

- 그리기 좋은 종이가 100페이지나 들어있어요.
- 10가지 레이아웃에 다양한 그림과 이야기를 담아보세요
- 커버를 벗겨내고 나만의 만화책 표지도 꾸며보세요
- 19cmX25cm 크기의 큰 만화책에 거침없는 창의력을 뽐내보세요

〈내가 직접 그리고 쓰는 빈칸 만화책〉은 만화 없는 만화책입니다. 아이들이 직접 만화를 그리고 이야기를 꾸며 낼 수 있게 만화 빈칸들만 가득 차 있는 책이지요. 아이들은 그리고 싶고 쓰고 싶은 것들이 많습니다. 책 형태와 비슷하게 자기만의 책도 만들고 싶어 하지요.
자기만의 이야기를 디자인하고, 그리고, 쓰면서 시간을 보내는 걸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빈칸 만화책〉을 보여준다면, 아이들이 스스럼없이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 것을 보고, 어른들은 놀라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100페이지나 되는 만화 빈칸을 채우기 위해 우리의 어린 창작가들이 몇 시간 동안이나 몰입하는 장면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연재만화, 장편만화, 그래픽노블..
다양한 장르의 스토리를 만들고 작가로 데뷔하세요!

그림 그리기에 적합한 두께와 재질의 종이로 만들어진 〈빈칸 만화책〉은 10가지 스타일의 만화 빈칸이 10번 반복됩니다. 그곳에 연재만화를 그리거나 글과 그림이 어우러진 이야기를 쏟아내며 세상에 한 권 뿐인 이야기책을 완성해 갑니다.
맨 뒷장에는 만화가 소개를 비롯한 책 정보를 직접 작성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만화가로 데뷔하는 자신의 소개를 적어보세요.
아이들이 실내에서 많이 생활하고 있는 요즘에는 더더욱 완벽한 선물입니다. 상상력을 발휘해 이야기를 짓고, 직접 주인공이 되거나, 액션 영웅을 만들어낼 수도 있습니다.
모든 어린이뿐 아니라 청소년과 어른들에게도 아주 유용합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표현하는 데에는 남녀노소가 없으니까요.

“만화 없는 만화책 〈빈칸 만화책〉은 만화 그리기를 좋아하는 모든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