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제목 |
---|---|---|
10 | 회원/가입 | 회원 가입 방법 |
텐바이텐은 일반회원 과 SNS 회원 가입으로 나누어 집니다. 사이트 회원 가입을 위해서는 국내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일반회원가입 WEB : 오른쪽 상단 회원 가입 버튼 클릭 후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본인인증을 위해 정확한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 바로가기] APP : 어플 메인에 마이텐바이텐 통해서 회원가입 버튼 클릭 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SNS 회원가입 1. SNS 회원가입은 SNS와 연동하여 간편하게 회원가입 하는 서비스입니다. 2. 가입 가능 SNS : 카카오톡 / Apple / 구글 / 네이버 / 페이스북 - Apple과의 연동은 APP을 통한 연동만 가능합니다. (WEB버전 연동불가) - facebook 연동의 경우, 해당사 facebook의 요청으로 기간 미정 연동 불가합니다. 기존 facebook 계정으로 로그인 불가능하오니 텐바이텐 일반회원으로 전환 후 이용부탁드립니 다. (24년 1월 기준) 3. SNS 회원가입 후 로그인 시 텐바이텐 ID가 아닌, 해당 SNS 클릭 후 SNS ID 및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 가능합니다. 4. SNS연동 해제 또는 다른 SNS로 연동 요청 하실 경우 텐바이텐 일반회원으로 전환 후 해제 가능 합니다. 5. 텐바이텐 일반회원 전환 시 1:1상담 또는 상담톡을 통해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1:1상담신청하기 |
||
9 | 회원/가입 | 회원 정보 수정 |
WEB : HOME > MY 텐바이텐 > MY 회원정보 > 개인정보수정 을 통해 수정 가능합니다. 1. 개명 하였을 경우에도 개인정보수정을 통해 이름 수정 가능합니다. 2. 한 번 가입된 아이디는 수정 또는 변경 불가능합니다. [개인정보수정 바로가기] APP : HOME > MY 텐바이텐 > 하단 나의 정보 관리 > 개인정보 관리 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1:1상담신청하기 |
||
8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WEB: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신 후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찾기를 선택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이용가능합니다. APP: 마이텐바이텐 클릭 후 로그인 버튼 하단 [아이디/비밀번호찾기] 통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이용가능합니다. 이메일 또는 연락처가 변경 되었을 경우 1:1상담 또는 상담톡을 통해서 임시비밀번호 발급 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SNS 계정으로 회원가입하신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합니다. 가입하신 SNS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을 해주세요. [아이디/비밀전호 찾기 바로가기]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1:1상담신청하기 |
||
7 | 회원/가입 | 회원 탈퇴 |
회원 탈퇴가 완료된 후 기존에 사용된 ID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주문한 주문내역과 마일리지, 고객정보 등이 모두 삭제됩니다. WEB : HOME > MY 텐바이텐 > MY 회원정보 > [회원탈퇴]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바로가기] APP : HOME > MY 텐바이텐 > 개인정보관리 > 페이지 하단 [회원탈퇴]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1:1상담신청하기 |
||
6 | 주문/결제 | 주문 방법 |
회원주문방법 1. 로그인 후 구매하실 상품(옵션)을 선택하여 바로구매 or 장바구니를 선택합니다. 2. 이동한 주문결제 화면에서 주문고객 정보, 배송지 정보, 할인정보를 확인합니다. 3. 결제하실 결제수단을 선택 후, 구매조건 동의여부 '동의' 클릭한 뒤 결제하기 버튼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비회원 주문방법 1, 구매하실 상품 선택후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를 선택합니다. 2. 비회원 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 주문 선택합니다. 3. 주문고객 정보, 배송지 정보 입력 후, 결제하실 결제수단을 선택합니다. 4. 구매조건 동의여부 '동의' 클릭 후 결제하기 버튼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 비회원으로 주문 시 각종 할인이나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1:1상담신청하기 |
||
5 | 주문/결제 | 결제 수단 |
텐바이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텐바이텐 체크카드,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Npay, PAYCO, toss, KAKAOpay, SAMSUNG Pay, PIN Pay, 편의점 결제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1. 인터넷안전결제(ISP) : 국민, 비씨카드 등 고객님의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위해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등의 개인 신용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고객님만이 알 수 있는 별도의 인증번호로만 거래하는 방식입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는 인터넷을 통해 쇼핑몰 등에서 물건을 구입하시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정보유출, 타인에 의한 도용 등을 방지한 결제 서비스입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이용하시면 금융감독원에서 권고사항으로 지정한 PKI기반 전자서명으로 모든 결제가 이뤄지므로, 신용카드 번호 등의 유출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2. 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나머지 삼성,LG,외환,신한,현대 등 결제시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돕기 위해 개발된 인증 서비스로 온라인 쇼핑 시 고객님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주민번호, 비밀번호을 입력하지 않고 안심클릭서비스 암호를 통해 거래하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입니다. 3. 해외신용카드 결제 최근 텐바이텐의 BIN Attack(해외카드 부정사용)의심 건 증가로 인해 23년 3월 23일 오전 10시부터 VISA, MC, JCB 등 전 해외 발행카드 전 브랜드의 사용이 중단되었습니다. 죄송하게도 결제대행사를 통한 사용가능시점 전달 전까지는 해외카드(VISA, MC, JCB 등) 이용이 어렵습니다. 해외에서 결제시 이용 가능한 수단으로 국내에서 발행되지 않은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이 경우, 3D 인증을 받아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3D 인증 방법 1)해외VISA카드의 경우 해당카드사의 홈페이지에 접속 > Personal 메뉴를 클릭 >;Security > Visa Security Program 항목을 클릭, 해당 카드사의 안내사항을 읽어본 후, 절차에 맞게 3D인증 온라인 등록을 하면 됩니다. * VISA : http://usa.visa.com/personal/security/security-program/index.jsp 2) 해외 MASTER카드의 경우 해당카드사의 홈페이지에 접속 > Products 메뉴를 클릭 > SecureCod 항목을 클릭, 해당 카드사의 안내사항을 읽어본 후, 절차에 맞게 3D인증 온라인 등록을 하면 됩니다. * MASTER : http://www.mastercard.us/securecode.html * 3D 인증 FAQ : http://www.mastercard.com/us/personal/en/cardholderservices/securecode/index.html 텐바이텐 체크카드 1. 결제금액 기준 5%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2. 텐바이텐 비바G 하나 체크카드에 적용되는 혜택으로 일반 하나카드는 '신용카드' 메뉴에서 결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3. 배송비만 결제되는 경우에는 추가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현재 텐바이텐 체크카드 발급은 종료되었습니다. 가상계좌입금 1. 무통장입금이란 말 그대로 통장 없이 입금하는 것을 말합니다. 2. 방법에는 폰뱅킹, 인터넷뱅킹, 은행창구에서 직접 입금하는방법, ATM기계를 통해 입금하는 방법, 모바일뱅킹 등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주문시 부여받으신 가상계좌로, 입금하실 금액과 성함에 맞게 정확히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4. 가상계좌로 입금하실 경우, 제공된 계좌번호와 입금하실 금액이 일치해야 이체처리가 완료되며, 실시간으로 결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5. 무통장 입금 기한은 3일이며, 기간경과 시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타은행 입금 시 별도의 수수료 발생되오니 참고해주세요. 실시간 계좌이체 1.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은행계좌의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계좌이체되어 결제가 되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2. 자신의 거래은행의 계좌에서 지불하는 서비스로, 은행계좌와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통장에서 바로 결제를 하실수 있으며, 별도의 수수료 부담이 없는 결제방법입니다. 휴대폰 결제 1. 휴대폰 결제는 소액결제에 한하여 우선 휴대폰으로 승인번호를 받고 그 승인번호를 웹 상에 입력하여 결제를 하는 후불제 방식입니다. 2. 결제금액은 결제하신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부과되어 청구되며, 별도의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3. 텐바이텐에서 휴대폰으로 결제 가능한 최대 금액은 월 30만원이나, 개인별 한도금액은 통신사 및 개인 설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1. 주문 변경 시 카드사 혜택 및 할부 적용 여부는 해당 카드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네이버페이는 네이버ID로 별도 앱 설치 없이 신용카드 또는 은행계좌 정보를 등록하여 네이버페이 비밀번호로 결제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3. 네이버페이 카드 간편결제는 네이버페이에서 제공하는 카드사 별 무이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 : 신한, 삼성, 현대, BC, 국민, 하나, 롯데, NH농협, 씨티] [결제 가능한 은행 : NH농협, 국민, 신한, 우리, 기업, SC제일, 부산, 경남, 수협, 우체국] PAYCO 간편결제 1. PAYCO는 온/오프라인 쇼핑은 물론 송금, 멤버십 적립까지 가능한 통합 서비스입니다. 2. 휴대폰과 카드 명의자가 동일해야 결제 가능하며, 결제금액 제한은 없습니다. [지원카드 : 모든 국내 신용/체크카드] 토스 간편결제 1. 토스는 계좌 및 카드 등록 후 비밀번호 하나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입니다. 2.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청구할인 혜택은 토스 내 혜택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 결제 문의, 토스 고객센터 1599-4905 카카오페이 1. 카카오페이란, 카카오톡 안에서 개인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를 등록하면, 비밀번호만으로 간단하게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입니다. 2. 본 결제수단은 카카오톡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어야 이용 가능합니다. 3.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여 본인 명의의 카드를 등록하게 되면 모바일을 통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SAMSUNG Pay 1. 삼성페이는 안드로이드 폰 기종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 삼성페이에 개인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를 등록하면, 비밀번호만으로 간단하게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입니다. 3.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여 본인 명의의 카드를 등록하게 되면 모바일을 통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X PIN PAY 1. 현대카드의 간편걸제 서비스입니다. 2. WEB / APP 최초 1회 현대카드 회원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3. 결제수단 중 [ 현대카드XPIN PAY ]를 선택 후 결제할 현대카드를 선택 및 개인인증번호(PIN)를 입력하면 즉시 결제 완료됩니다. 4. 별도의 카드사 결제 앱 실행없이 원클릭 결제 가능합니다. 편의점 결제 1. 편의점 결제는 가까운 GS편의점에 방문하여 발급받은 바코드를 편의점 점원에게 제시, 바코드를 스캔하고 현금으로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2. 편의점 결제는 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3. 편의점 입금 후 1시간 이내에 결제 확인 되며, 입금 확인 시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4. 편의점 결제 주문 후 바고드 유효기간까지 입금되지 않을 경우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 됩니다. 선물하기 서비스 1. 선물하기 서비스는 모바일에서만 진행이 가능 합니다. 2. 선물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 하단에 [선물하기]를 클릭하여 진행 합니다. 3. 메시지 카드 선택 및 메시지 기재하여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선물받는 사람에게 발송을 하면 선물받는 사람이 직접 배송받을 주소를 등록하는 서비스 입니다. 4. 선물하기 결제가 완료되면 선물받는 사람을 선택하여 발송 합니다. 5. 선물받는 사람이 배송지 입력할 수 있는 기간은 1주일이며, 주소등록 기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 6. 선물받는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구매자가 직접 취소도 가능하며, 선물받는 사람이 선물 거절하기도 가능 합니다. 선물하기 취소 1. 선물하기 취소는 선물을 보낸 구매자가 결제 진행한 원결제 수단으로만 취소가 가능 합니다. 2. 주소 등록 후 취소를 희망하는 경우에는 직접 취소가 불가하니 1:1상담 또는 상담톡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1:1상담신청하기 |
||
4 | 주문/결제 | 주문조회 및 정보 변경 |
주문조회 방법 1. 회원 주문 조회방법 로그인 후 HOME > MY 텐바이텐> MY 쇼핑리스트 >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 주문 조회 방법 사이트 상단 [주문배송조회] 클릭 후,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로그인시 '주문번호'와 주문자의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조회바로가기] 주문 정보 변경 1. 배송지변경 HOME > MY 텐바이텐> MY 쇼핑리스트 > 주문정보변경 에서 주문상태에 따라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1) 결제대기중 ~ 상품 확인 중 : WEB직접변경가능 2) 상품포장중 : 1:1상담문의 또는 상담톡 요청 3) 배송시작 : 변경불가 2.결제수단변경 결제수단은 PC에서만 가능하며, HOME > MY 텐바이텐> MY 쇼핑리스트 > 주문정보변경 > 결제방법변경 에서 가능합니다. 결제수단은 무통장결제 -> 카드결제로만 변경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전 결제방법 변경 클릭하여, 결제방법 신용카드 선택 후 결제하기 누르면 결제방법이 변경됩니다. [주문정보변경 바로가기] * 결제완료후에는 다른결제수단으로 결제방법 변경은 어렵습니다. 주문 취소 후 재구매 해주셔야 합니다. 3. 상품&옵션변경 주문 완료 후에는고객 직접 상품&옵션변경이 불가 하오니, 취소 후 재구매 해주시거나 1:1상담문의 또는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단, 상품 출고 이후 상품&옵션 변경 불가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1:1상담신청하기 |
||
3 | 배송 | 배송구분 |
발송처에 따른 배송구분 텐바이텐 사이트내 배송은 자사 물류센터(포천 위치)에서 발송되는 텐바이텐배송과 각 브랜드에서 직접 발송하는 업체 배송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발송방법에 따른 배송구분 1. 텐바이텐 배송은 롯데택배(거래 택배사) 통하여 택배 발송되며, 업체 배송은 업체 거래 택배사 통하여 발송되는 일반 택배 배송, 화물택배 배송 및 가구/가전 직배송 등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2. 일반 택배 배송은 평균 발송 후 평일기준 1~4일 정도 배송기간 소요되며, 배송지 물량에 따라 소요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가구/가전 직배송의 경우 별도 배송조회가 되지는 않으며, 발송처에서 수령자분께 해피콜 진행 후 협의된 날짜에 배송이 진행됩니다. 4. 가구/가전 직배송 해피콜 진행까지는 상품마다 소요되는 준비기간이 다를 수 있어 상품페이지 내 준비기간이 별도 기재해두고 있습니다. 배송비에 따른 배송구분 1. 무료 배송, 조건 배송, 착불 배송으로 나뉘며 구매시 상품 페이지 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무료 배송은 배송비 무료, 조건배송은 구매 희망 브랜드의 무료 배송 조건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으며, 착불 배송비는 상품 수령시 배송비를 지불하는 방법입니다. 배송구분확인 WEB: 상품 상세페이지 우측 APP: 상품 상세페이지 썸네일 아래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1:1상담신청하기 |
||
2 | 배송 | 배송조회 |
배송 조회는 HOME > MY 텐바이텐> MY 쇼핑리스트 > 주문배송조회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일반 택배 배송은 주문내역서에 입력된 운송장 번호 클릭 하시어 조회가 가능합니다. 2. 직배송의 경우 기타 배송으로 표시 되며 별도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기사님 해피콜 진행 시 배송일정 사전 협의 후 배송) [나의 배송 조회] 주문 번호 클릭 시, 구매 상품별 택배 정보 확인 가능하며, 택배 정보에 기재된 운송장 클릭 시 조회가 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1:1상담신청하기 |
||
1 | 취소 | 주문취소 |
발송되지 않은 주문건의 경우 사이트내 직접 취소 신청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취소 접수 가능합니다. 고객 직접취소 HOME > MY 텐바이텐 > MY 쇼핑리스트 > 주문취소 사이트내 주문내역 조회 후 [주문취소]버튼을 통하여 취소 접수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바로가기] 고객센터 통하여 취소 1. 부분 취소 또는 상품 준비 중 취소로 인하여 직접 취소가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 1:1 상담 또는 상담톡을 통하여 취소 문의 가능합니다. 2. 주문취소의 경우 상품 발송 전 취소가 가능하며, 운송장번호 입력 전이더라도 상품이 준비되어 포장 상태일 경우 취소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3. 주문제작 상품은 제작이 시작되었을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가구 또는 가전 등 직접배송되는 품목이나 해외직구 배송의 경우 상품 준비 상태에 따라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1:1상담신청하기 |
-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24.09.25
- 영화 <미망> 예매권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24.11.18
- 10월 별자리 운세 이벤트 당첨자 공지 2024.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