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플래시 Vol. 1: 앞으로

벼락을 맞고 화학 약품들을 뒤집어쓴 후 세상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가 된 센트럴 시 과학 수사관 배리 앨런. 그러나 세상엔 플래시가 추월할 수 없는 것도 있었다…. 복수를 위해 긴 사냥을 떠났던 플래시의 오랜 친구 하나가 돌아온다. 그가 꼬리에 달고 온 새로운 적들은… 플래시가 도저히 막을 수 없을 만큼 빠른 속도로 다시 자라나는 저지 불가능한 무리였다. 한편 아이언 하이츠 특급 교도소에선 플래시의 가장 위험한 적이 탈출 음모를 꾸민다. 그는 복수를 꿈꾸며 플래시를 영원히 냉동시킬 준비를 하는데, 그 배경에는 플래시가 알지 못하는 개인적인 원한이 존재한다. 또한 플래시 그 자신 깊은 곳에서는 경이로운 새로운 초능력이 분출된 준비를 하고 있었으니… 그것은 이제껏 플래시에게 달릴 능력을 주었던 스피드 포스를 원천으로 하는 미지의 힘이었다. 그에겐 최악의 무기가 될 수도… 최고의 악몽이 될 수도 있다.
DC 코믹스의 ‘뉴 52!’ 리부트 때 새로 시작된 플래시 단독 시리즈. 이미 국내에 번역 출간된 〈저스티스 리그 1권〉과 같은 시기의 작품으로, 팀 멤버가 아닌 플래시라는 캐릭터 자체에 집중한다. 플래시는 뉴 52! 세계관 리셋의 원인을 제공한 장본인이라 미국 현지에서 연재 당시 더욱 큰 주목을 받았던 히어로다. 〈플래시 Vol.1 앞으로〉는 플래시 특유의 속도감이 잘 살아 있고 전개가 어렵지 않아 초심자도 어려움 없이 감상할 수 있다. 〈플래시〉 #1-8 수록.


2. 플래시 Vol. 2: 로그즈의 반란

로그즈라는 이름의 슈퍼 빌런들에겐 3대 원칙이 있다. 절대 살인하지 않는다. 마약에 손대지 않는다. 돈만 훔친다. 이 세 가지 행동 원칙을 바탕으로 최첨단 무기까지 소지했던 일당 로그즈는 플래시의 가장 확고한 적수가 되었다. 그들은 하나의 팀이자 군대였고, 하나로 뭉친 가족이었다. 그런데 초능력을 가진 플래시에게 매번 저지당하자 로그즈의 리더 캡틴 콜드는 팀원들을 대상으로 획기적인 변화를 시도한다. 그리고 이제 로그즈에게는 축복이 아닌 저주의 능력이 내려앉았다. 결국 모든 것은 캡틴 콜드의 잘못이었다. 시간은 흘러 리더에게 반기를 든 로그즈. 그들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한편 플래시는 센트럴 시에서 사라져 스피드 포스의 시공간 속으로 내던져졌다. 만일 현재의 세계로 돌아오게 된다면, 그 앞에는 전쟁터로 변해 버린 도시가 펼쳐질 것이다.
DC 코믹스의 ‘뉴 52!’ 리부트 때 새로 시작된 플래시 단독 시리즈. 이미 국내에 번역 출간된 〈저스티스 리그 1권〉과 같은 시기의 작품으로, 팀 멤버가 아닌 플래시라는 캐릭터 자체에 집중한다. 플래시는 뉴 52! 세계관 리셋의 원인을 제공한 장본인이라 미국 현지에서 연재 당시 더욱 큰 주목을 받았던 히어로다.
〈플래시〉 #9-12, #0, 〈플래시 애뉴얼〉 #1 수록.

*함께 읽으면 좋은 책:
〈플래시 리버스〉
〈플래시포인트〉
〈뉴 52! 원더 우먼 1-2권〉
〈뉴 52! 저스티스 리그 1-3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