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재미있는 이야기 속으로!
베이커리타운에 퍼진 복수의 기운, 그 대상은 바로바로 브레드 이발사!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쫄깃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한솔수북

브레드 이발소 1-9권 세트

브레드 이발소 1권 천재 이발사 등장

브레드 이발소 2권 귀염뽀짝 베이커리타운

브레드 이발소 3권 베이커리타운의 악동들

브레드 이발소 4권 위기의 베이커리타운

브레드 이발소 5권 기묘한 베이커리타운

브레드 이발소 6권 달콤쌉쌀 브레드의 추억

브레드 이발소 7권 베이커리타운 테일즈

브레드 이발소 8권 핑크빛 베이커리타운

브레드 이발소 9권 베이커리타운의 복수극

상세 이미지 1

베이커리타운의 심장 떨리는 복수극!

조용한 베이커리타운의 건물 위를 날아다니는 검은 물체! 이 수상한 물체가 등장한 이후 브레드 이발사에게 위험한 일이 계속 일어나요. 브레드 이발사의 머리 위로 갑자기 화살이 날아오고, 이발소 앞의 땅이 쑥 꺼지고 말아요. 간신히 위기를 모면한 브레드 이발사를 기다리는 건 독을 탄 홍차 한 잔이었어요. 급기야 누군가 몰래 설치한 폭탄에 브레드이발소가 폭발하는 사고까지 일어나지요. 충격에 쌓인 브레드 이발사 앞에 나타난 건 떡집 삼총사였어요. 떡집 최고의 칼잡이인 검신 백설기, 조청대사의 수제자인 맨손천왕 가래떡, 찹쌀 가문의 팥쥐인 독침계의 봉황 찹쌀떡이 브레드 이발사를 공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베이커리타운의 빵들보다 더 작은 아이들이 사는 마을은 설탕 왕국이에요.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것처럼 예쁜 설탕 왕국에 어느 날 거대한 그림자가 드리워지는데......설탕 왕국 곳곳이 파괴되어 아수라장이 되고, 가족들은 뿔뿔이 헤어지죠. 설탕들은 자신들을 공격한 빵들에게 복수할 방법을 찾기 위해 브레드 이발사를 찾아옵니다. 하지만 작디작은 설탕들이 브레드 이발사를 찾아오는 길도 쉽지 않은데......과연 설탕들은 브레드 이발사를 무사히 만날 수 있을까요? 그리고 빵들에게 통쾌하게 복수할 수 있을까요?

-

-

-

-

상세 이미지 1

추억은 방울방울, 브레드를 미소 짓게 한 사건은?
오늘도 브레드 사장님을 향해 잔소리 폭탄을 쏟아내는 초코! 애사심 강한 초코는 언제부터 이발소에서 일한 걸까요? 깔끔쟁이 치즈스틱, 식빵대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한 엘리트머핀 등등 여러 빵들이 면접을 봤지만 브레드 마음에 드는 직원은 나타나지 않았어요. 그런데 마지막으로 멋진 오토바이를 타고 나타난 초코. 테이블에 다리까지 올리고 도도하기만 하던 초코를 브레드이발소에 채용하게 된 엄청난 사건은 무엇일까요?

오래전 브레드의 꿈은 연극배우였대요. 하지만 늘 단역을 맡았던 브레드. 어느 날 대배우 햄버거 앞에서 연기를 선보이는데.....너무 긴장한 탓인지 브레드의 연기는 엉망진창이었어요. 부끄러운 나머지 자리를 박차고 뛰어나가던 브레드는 햄버거 씨의 전속 미용사 단팥빵과 부딪히고 말아요. 덕분에 브레드의 비범한 손을 알아본 단팥빵 미용사가 햄버거 씨의 분장을 브레드에게 맡기지요. 드디어 브레드의 날카로운 가위가 신들린 듯 움직이며 햄버거 씨를 향해 다가오는데......햄버거 씨는 무사히 무대에 오를 수 있을까요?

-

-

-

-

브레드 이발소: 천재이발사 등장 상세 이미지

제빵사의 실수로 엄청나게 커다랗게 만들어져 버린 컵케이크 빅헤드. 모두가 빅헤드의 외모를 놀리지만 브레드 이발사만큼은 포기하지 않고 빅헤드의 자신감을 찾아 주기 위해 천재 이발사의 솜씨를 모두 발휘합니다. 타고난 핸디캡을 최후의 장점으로 발전시키는 빅헤드와 브레드 이발사의 컬래버레이션!
이발사 브레드가 큰 인기를 끌며 브레드타운의 다른 이발소들은 망하기 일보 직전! 건빵의 이발소도 마찬가지입니다. 건빵의 아들인 건빵소년은 브레드 이발사를 이겨 아빠의 이발소를 살리겠다는 의지에 불타올라요. 건빵소년과 브레드 이발사의 대결은 성사될 수 있을까요? 건빵소년의 운명은?



-

-

-

-

-

-

-

-

-

-

-

-

-

-

-

-

-

-

-

-

-

-

중고상품일 경우, 낡음 정도 : 미사용으로 새상품과 동일함 / 사용흔적 : 없음 / 표지상태 : 미사용 품질 / 속지상태 : 미사용 품질 / 기타 : 미사용 수준의 품질로 새상품이나 다름없음